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눕시 패딩이 다시 돌아왔다! 노스페이스 무광 유광 코디법과 가격!구매하기

by 뀨0117 2023.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이 길고 유난히도 춥다고하여 긴 패딩밖에 없어서 알아보는데 눕시 패딩이 다시 돌아왔네요.

눕시패딩이 뭐길래?

제가 고등학교때 학생들이 많이 입었던 패딩인데 다시 유행을 하나 봅니다. 아마 20~40대 분들은 옷장에 하나 쯤은 있으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새로 출시된 눕시 패딩은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 번 보실까요?

대체적으로 여성 남성 모두 다 전체적으로 짧아진 느낌인데요. 가볍고 따뜻해서 유행했던 노스페이스 눕시패딩은 해외에서 셀럽들이 다시 입으면서 멋과 가벼움, 따뜻함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요즘 길거리에 많이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가벼운 원단과 구스 다운 충전대를 사용하여서 보온성에 중점을 두었고 중요한 점은 동물학대가 없는 제품으로 RDS인증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정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고유 번호와 바코드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혹시나 중고제품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구매시 반드시 확인하세요.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한 번 알아보세요.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둘러보기

 

W'S NOVELTY NUPTSE DOWN JACKET SE

NJ1DP87J 여성 노벨티 눕시 다운 자켓 SE

www.thenorthfacekorea.co.kr

 

노스페이스 무광과 유광은 어떻게 다를까?

 

눕시패딩 무광
노스페이스패딩 유광

 

왼쪽 사진은 무광이고 오른쪽 사진은 유광인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일 많이 팔리는 대표적인 무광 유광 패딩입니다. 보시다시피 반짝반짝 빛나는 오른쪽 사진이 유광임을 알 수 있는데요 가격은 유광이 약 3만원정도 더 비쌉니다. 저는 무난한 걸 좋아해서 무광을 좋아하지만 부드러운 촉감을 원하시면 유광 추천합니다.

코디는 어떻게 하지?가격은?

위의 사진에서 보시면 2020년도에는 레트로 컬러를 이용해서 쨍 한 색깔을 나타냈고, 2021년에는 페이즐리 패턴으로 화려함을 주었습니다. 2022년에는 크롭이 한 창 인기를 끌었는데요 2023년 신제품은 2022년에 이어 크롭 스타일과 회색이 돋보이게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색깔과 기장인데요. 뱃살이 있으신 분들은 크롭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크롭보다 긴 기장에 청바지를 연출하시면 심플하면서 멋스러울 수 있네요.

NJ1DP81E 여성 1996 에코 눕시 자켓 W'S 1996 ECO NUPTSE JACKET

위 사진은 여성 1996 에코 눕시 제품으로 가격은 공홈에서 회원가  399,000 원입니다.

사이즈는 위의 표를 보고 참고하면 됩니다. 여성 사이즈 표이므로 키가 162, 몸무게 55키로인 저는 조금 크게 입고 싶어서 사이즈M으로 선책하려고 해요.

1960 에코 눕시패딩 보러가기

 

W'S 1996 ECO NUPTSE JACKET

NJ1DP81E 여성 1996 에코 눕시 자켓

www.thenorthfacekorea.co.kr

                                                      

숏패딩은 색깔이 다양해서 위의 사진과 같이 하의 색깔은 검은 색깔로 코디를 하면 패딩을 더 돋보이게 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초록색을 입으면 하의 의상을 흰색바탕으로 코디를 해도 문안하게 이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연예인들은 크롭 패딩을 치마와 바지로 아주 다양하게 코디를 하고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눕시패딩이 다시 MZ세대들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패션과 따뜻함을 강조하고 있는만큼 패딩을 구매하고 싶으신분들은 한 번 알아보세요😊 다음 블로그에선 루이비통 패딩으로 돌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