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레깅스 가성비 top3 총정리 블랙프라이데이 90프로 쎄일 내돈내산

by 뀨0117 2023. 10. 3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다시 레깅스를 꺼내 입었는데요. 레깅스에 보풀이 쩜 있어서 다시 사려고 살펴보았어요. 안다르 제품을 사려하다가 가격대가 높아서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하고 있는 젝시믹스도 한 번 볼려고 합니다.😊한 번 살펴볼까요?

레깅스 사진

 

 

젝시믹스 레깅스

젝시믹스는 타사 안다르와 비교했을때 원단이 탄탄하고 잘 잡아주는 느낌이 있네요. 가격은 젝시미스가 조금 더 저렴합니다. 그러나 스판기는 안다르가 더 좋고 포근하다고 합니다.(블로그 글과 쇼핑몰 후기 정리하자면)

젝시믹스 블랙프라이데이 90%쎄일 바로가기

 

요가복1위 브랜드, 젝시믹스

대한민국 요가,필라테스 웨어의 선두주자, 젝시믹스의 공식 온라인몰입니다.

www.xexymix.com

 

안다르 레깅스

제가 3년동안 입었던 레깅스 입니다. 일단 백화점에 런칭되어 있어서 가서 입어보기 편하고 일단 입으면 몸을 감싸주는 느낌과 파스톤 계열의 색감은 안다르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계속 올라가고 있어서 그게 제일 단점입니다.

안다르 레깅스 사진

안다르 레깅스 80%쎄일 바로가기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티그린)

즉시 세탁 권장 장시간 물에 담가 놓거나 운동 후 젖은 상태로 방치할 경우 땀의 염분에 의해 손상 및 이염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andar.co.kr

가성비 레깅스를 또 검색하다가 발견한 STL레깅스!!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처음보았어요. 그러다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를 보니 "아!!이사람이 광고하는거"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원단이 가장 탄탄하다는 이 제품은 스판기가 없다보니 뻑뻑한 느낌을 가장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그렇다보니 배위로 올라오는 길이를 기준으로 뱃살을 잘 잡아 줍니다.

그런데 옆 선이 뚜렷이 나 있는데 저만 이것이 신경쓰일까요??가격은 1+1 인데 만원대이면 너무 좋은데요?👍

stl레깅스 사진

STL 1+1 행사바로가기

 

STL [[EVENT] STL 중독 레깅스 야노시호 1+1 세븐데이즈&퓨어]

STL [[EVENT] STL 중독 레깅스 야노시호 1+1 세븐데이즈&퓨어]

www.beststl.com

 

총 평 및 Top 3

이렇게 비교했을때 한 번 총평을 알아보자면

가격: STL>>젝시믹스>>안다르
디자인: 안다르>>젝시믹스>>STL
내구성: 젝시믹스>>STL>>안다르
탄력도(스판): 안다르>>젝시믹스>>STL
부드러움 편안함: 안다르>>젝시믹스>>STL

Top1 Top2 Top3
젝시믹스 안다르 STL

 

처음에는 STL이 가격적으로 너무나 좋아서 사려고 하다가 내구성과 쎄일하고 있는 젝시믹스를 주문했습니다. 언박싱하고 후기 올려볼께요^^(내돈내산 입니다.)